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이하 컴프매 시즌3)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컴프매 이용자들의 더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편의성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먼저, 자신이 영입한 선수 목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영입리스트 메뉴가 추가됐다. 게임 내 일반 스카우트와 특별 스카우트 화면에 새롭게 추가된 영입리스트를 누르면 스카우팅 리포트를 통해 영입한 선수를 최대 30명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선수 잠금 기능을 추가해 선수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기존 선물함을 우편함으로 개편해 직관적인 정보 제공이 가능해졌다. 새롭게 신설된 우편함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뉴스와 기존의 선물함으로 구분되어 있어 다양한 정보를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컴프매 내 리그인 챔피언 리그와 에이스 리그의 보상을 새롭게 개편했다. 각 리그 종료 시 챔피언 리그 참가자에게 스페셜 리포트 3개, 에이스 리그 참가자에게 스페셜 리포트 2개와 무료리포트 10개를 지급한다.
한편, 컴프매는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지난 4월 2015 KBO리그 개막과 함께 시즌3 업데이트를 선보인 바 있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한 콘텐츠 추가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컴프매 시즌3의 게임 및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m2usmanag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