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브릿지-현대폰터스, 카링크 지원하는 내비게이션 ‘폰터스 P470C’ 출시
상태바
유브릿지-현대폰터스, 카링크 지원하는 내비게이션 ‘폰터스 P470C’ 출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5.1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현대폰터스(대표이사 이재신)와 (주)유브릿지(대표이사 이병주)는 상호 협력을 통해 스마트폰의 기능을 차량용 내비게이션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용 미러링 솔루션 ‘카링크’를 적용시킨 현대폰터스의 최신형 내비게이션 ‘폰터스 P470C’(이하 P470C)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P470C는 7인치 LCD 디스플레이 기반에 Cortex A9 2.4GHz 프로세서를 적용시켰다. 지니 2D를 탑재한 P470C는 실시간 교통정보 TPEG(국내 송출규모 1위 KBS MOZEN TPEG)을 무료로 제공한다.

길 건너편이 아닌 목적지 바로 앞까지 안내하는 지능형 경로 탐색 기능과 함께 DMB, PIP, 후방카메라 연결 등 다양한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유브릿지의 카링크 솔루션이 탑재돼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자동차 네비게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게 돼 효율과 활용도가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유브릿지의 미러링 사업부 문필봉 팀장은 “전통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폰터스와 최근 핫 이슈인 카 미러링 솔루션 카링크와의 결합이 설레고 기대된다”며 “향후 폰터스 고객들에게 최신 서비스와 최적의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