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하이엔드 유무선 공유기 3종 공동구매 행사 진행
상태바
ASUS, 하이엔드 유무선 공유기 3종 공동구매 행사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5.1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공유기 제조사 에이수스는 자사 공식 유통사인 이엠텍과 함께 유무선 공유기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는 지난 3월 스포츠카를 모티브로 한 RT-AC88U 모델을 한국 시장에 출시한 이래로, 하이엔드 유저를 타깃으로 한 고사양 공유기를 한국 시장에 출시 중이다.

에이수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공유기 공동구매 행사가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닌, 하이엔드 퍼포먼스를 요구하는 구매층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고성능 공유기에 목말라있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성능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본 공동구매 행사를 지원하는 커뮤니티는, ‘하드웨어 배틀’, ‘플레이웨어즈’ , ‘쿨엔조이’ 세 곳이며, 5월 31일 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각 커뮤니티 별 할당된 수량은 상이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본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또한 사용 후기를 에이수스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양질의 사용후기를 올린 10명을 선정하여 외장하드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커뮤니티 사이트의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ASUS 공동구매 행사 대상 제품은 RT-AC88U, RT-AC68U, RT-AC66U 총 3종이며 제품의 특징은 아래와 같다.

플래그쉽 공유기 RT-AC88U는 4K/UHD해상도 영상의 매끄러운 재생, 초 고속의 파일 공유, 그리고 온라인 게임의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3167Mbps의 통합 듀얼 밴드 지원과 신속한 데이터 전송률을 갖춘 802.11ac Wi-Fi 공유기이다. Broadcom® NitroQAMTM 기술을 통해 5GHz 데이터율을 최대 2167 Mbps로, 2.4 GHz를 최대 1000Mbps로 증폭할 수 있다.

4x4 안테나 디자인과 USB 및 WAN/LAN 속도를 향상시키는 1.4 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더욱 많은 기기에 보다 빠른 속도로 접근하기 위해 2Gbps 유선 전송과 유사한 Link aggregation 을 지원한다. MU-MIMO 기술과 함께 다양한 용량을 지원하는 Wi-Fi와 완벽한 보안과 사생활 보호를 위한 “AiProtection”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유선 포트의 2배를 지원하는 8 Gigabit LAN 포트, 가족들의 웹 사용 관리와 어린 사용자들을 위해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자녀보호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RT-AC68U 모델은 2.4GHz 대역폭에서 33% 증가된 최대 600Mbps의 속도를 제공하고, 5GHz 대역에서는 1,300MHz의 속도까지 제공되는 “브로드컴”의 TurboQAM기술이 적용된 유무선 공유기다.

이 제품은 사용자들에게 기존의 802.11n에 비해 3배 빠른 최대 1,900Mbps의 속도를 제공하며, 듀얼 코어 CPU를 통해 다른 공유기와의 간섭을 제거, 데이터 사용이 많은 HD Video 스트리밍, 온라인 게임 플레이, VoIP 통화 등이 안정적이다.

또한, 에이수스 자체 기술인 Ai 레이더를 탑재하여 더 넓은 신호 범위와 다양한 디바이스들을 탐지하는 기술을 보유했으며, 듀얼 밴드로 다양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네트워크 속도와 무선 범위를 보장한다.

RT-AC66U 모델은 IEEE 802.11ac 기술이 적용됐다. RT-AC66U와 동일하게 적용된 에이수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Ai 레이더는 빔 포밍 기술 및 신호 증폭 기술, 그리고 RF 미세 조정 등을 통해 사용자들이 더욱 넓은 범위에서 안정적으로 빠른 속도의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이수스 RT-AC66U는 2.4GHz와 5GHz 두 개의 무선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듀얼 밴드 제품으로, 2.4GHz의 경우 최대 450Mbps, 5GHz의 경우 최대 1,300Mbps의 전송 속도를 지원하여 총 1,750Mbps의 안정적이고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수스 유무선 공유기 공식 유통사인 이엠텍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