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의미하는 ‘키드(Kid)’와 어른을 뜻하는 ‘어덜트(Adult)’의 합성어로 아이들과 비슷한 취향 또는 감성을 지닌 어른을 칭하는 이른바 키덜트 층이 많아졌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은 만화, 게임, 오락 등 어렸을 때의 향수를 느껴 이를 다시 찾는 20-30대를 공략해 입문용 RC카와 미니 드론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펀픽의 슈퍼마리오 입문용 RC카는 14x21x18cm(높이x세로x가로)의 아담한 사이즈와 1.13kg의 무게로 가볍다. 5호 건전지 2개로 컨트롤러를 제어하고 6호 건전지 5개로 마리오 RC카를 주행할 수 있다.
표준모드, 360도 회전, 앞바퀴 들고 주행/정상 바퀴 주행, 바퀴 변형 주행 모드, 바퀴 눕혀 주행, 드리프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컨트롤러는 전우좌우 컨트롤러 조종, 정상 주행모드, 360도 회전 등 쉽고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다.
에어고 미니 드론은 83x83x35mm와 22g의 무게로 부담스럽지 않은 입문용 미니 드론이다. 3.7v 150mAh 배터리 교체형으로 최대 30m의 비행거리로 5분 동안 자유롭게 하늘을 날 수 있다.
에어고 미니 드론은 고속 회전하는 프로펠러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는 안전한 보호가드 에어프레임을 사용하며, 비행 도중 일정의 충격이 가해졌을 때 모터가 정지하여 기체의 파손이나 부상의 위험을 줄여주는 컷아웃 모드도 지원된다.
드론의 앞/뒤 구분 없이 조종자 위치 기준으로 기압계 센서를 이용해 자동으로 비행 고도를 유지하기에 남녀노소 어렵지 않게 비행과 조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드론을 이용하다 고장이 났을 경우, 커넥터 연결 방식 모터로 제작돼 누구나 손쉽게 수리를 할 수 있다. 색상은 오렌지와 블루로 준비돼 있다.
한편, 현재 펀픽에서는 가격 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8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