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몬스타기어에서 국내 최초 커스텀 우드 키보드인 닌자87 우드XC 제품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는 커스텀 키보드를 컨셉으로 제작된 닌자87 플라스틱 하우징을 시작으로 풀아크릴 하우징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우드 하우징까지 개발을 완료해 닌자87 커스텀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
이번에 정식 출시하는 우드키보드는 월넛 호두나무 원목을 사용해 최소 7일 동안 모든 제작을 수작업으로 진행하는 장인정신이 녹아있는 제품으로 몬스타 기어 유튜브 채널에 제작과정을 공개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위치는 기본적인 카일 박스, 게이트론, 체리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닌자 ABS 측각 키캡이 제공된다. RGB LED가 적용돼 있고 1,000Hz 통신속도와 전용 소프트웨어도 지원한다.
닌자87 우드XC의 기본 출시가격은 30만 원이며 3차 예약분까지는 원목 팜레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본 제품은 주문제작으로만 출고하는 제품으로 몬스타기어 공식쇼핑몰에서 예약주문으로만 판매한다.
모든 브랜드의 스위치가 호환되는 만능스위치기판과 메탈보강판을 표준규격으로 제작해 어떤 재질의 하우징에도 호환이 되도록 설계 어른들의 장난감 컨셉에 맞는 커스텀 키보드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 몬스터기어는 ABS, 풀아크릴, 우드에 이어서 풀 알루미늄과 티타늄합금 하우징까지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