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자사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오프라인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아레나 X 제로 게이밍의자 시리즈와 카카오프렌즈 컴퓨터의자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의자와 함께 타이탄 G 에어 Wireless 무선 게이밍마우스 시리즈, 타이탄 SE 게이밍키보드, 타이탄 인이어 등 게이밍기어 제품 등의 제닉스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레나 제로 시리즈는 누적 판매 20만 대를 기록한 제닉스 인기 상품으로 의자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는 틸팅 기능과 앞뒤, 상하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3D 팔걸이가 적용된 제품이며, 타이탄 G 에어 Wireless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타공 처리를 통해 74g의 중량을 가졌으며 PIXART사의 상위 등급 센서인 PAW 3335 센서를 사용해 최대 16,000 DPI를 지원, 이를 7단계로 나눠 설정 가능하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 작업도 매일 실시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여 할인된 가격의 제닉스 제품을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