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H33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이하 CH33)을 2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CH33은 필요 없는 기능은 덜어내고 가상 7.1채널, LED 이펙트, 50mm 대구경 드라이버 등 게임에 몰입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으로만 구성된 라이트한 버전의 게이밍 헤드셋이다.
불필요한 기능을 덜어낸 만큼 무게도 가볍다. 이 제품은 콕스의 효자 제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CH50보다도 가벼운 340g(케이블 미포함 270g)의 초경량 설계로, 장시간 사용해도 머리에 전해지는 압박감이 적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는 플렉시블 타입으로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게임 중 마이크 송출을 원하지 않을 때 마이크를 손으로 잡는 점에 착안하여 별도 리모컨이 아닌 마이크 자체에 ON/OFF 버튼을 탑재하였다. 또한 풍절음이나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는 폼 타입의 윈드스크린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CH33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하여 가상 7.1 채널 및 음향 설정 등은 물론, 남성, 여성, 몬스터, 아이의 목소리로 연출할 수 있는 음성변조 기능도 제공한다. 가격은 19,900원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