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RPG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 제품과 아미보(amiibo) 제품 3종을 2021년 7월 9일부터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또한, 게임의 발매를 기념하여 신규 런칭 트레일러도 공개되었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런칭 트레일러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는 몬스터와 인연을 맺고 키워 공존하는 ‘라이더’가 되어 ‘몬스터헌터’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는 RPG이다.
모든 리오레우스가 어딘가로 날아가 버린 세계에서 위대한 라이더 ‘레드’의 피를 받은 주인공과 알을 부탁받은 용인족 소녀의 운명적인 만남에 의해 ‘파멸의 날개’를 둘러싼 그 장대한 스토리가 시작된다.
본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주인공과 스토리를 수놓는 캐릭터들, 그리고 라이더와 인연을 맺는 몬스터를 웅장한 세계관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게임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피규어인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아미보 3종도 동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게임 안에서 사용하면 각각의 아미보에 대응한 특별한 덧입는 장비를 입수할 수 있다. 1일 1회, 여러 가지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는 ‘츠키노 점’을 볼 수도 있다.
7월 9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현재 본 제품의 무료 체험판이 배포 중으로, 게임 초반을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에 이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를 ‘몬스터헌터 라이즈’에 연동하면 특별한 아이템인 ‘인연의 호석’을 입수할 수도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