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커스텀 키보드, 게이밍 기어, 수랭PC 제조브랜드 몬스타기어가 PC 사운드바 '가츠 LIVE200s 블루투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몬스타기어 가츠 LIVEL200s는 바 타입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패브릭 소재로 마감된 스피커 그릴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에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사운드바 형태의 제품으로 모니터 혹은 TV의 일부인 것처럼 배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고, 스테레오 유닛 탑재로 동영상, 음악 등 각종 컨텐츠를 좌우 각각 3W의 유닛을 통해 깔끔하고 선명한 해상력으로 재생한다.
일반적인 PC, 콘솔 게임기, 모바일 기기에 대응하는 3.5mm 연결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무선으로 사용도 가능하다. 별도의 전원 어댑터 없이 USB 방식으로 전원이 공급된다.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연결해 10m 이내의 거리에서 언제든지 음원을 재생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가츠(GUTS)사운드 시리즈는 가성비와 프리미엄을 동시에 추구하는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라며, "듣기좋은 편안한 사운드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일상속에 늘 언제나 함께하며 삶의 질을 높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