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 버전 ‘드래곤즈 도그마 2’ 패키지 3월 22일 국내 정식 출시
상태바
게임피아, PS5 버전 ‘드래곤즈 도그마 2’ 패키지 3월 22일 국내 정식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3.2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APCOM ASIA와 협력하여, 오픈 월드 액션 게임 PlayStation 5 버전 드래곤즈 도그마 2(Dragon’s Dogma 2)’의 패키지 제품을 322일부터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드래곤즈 도그마 2’는 왕도 판타지의 세계에서 자유로운 모험과 독자적인 플레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오픈 월드 액션 게임인 드래곤즈 도그마시리즈의 즐거움을 계승하는 속편에 해당한다.

본 게임은 RE ENGINE과 최신 하드웨어를 통해 압도적인 현실감을 자랑하는 왕도 판타지의 세계와 그곳에서 일어날 법한 액션감 넘치는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의 곁에는 AI를 바탕으로 스스로 행동하는 종자인 을 둘 수 있어 메인 폰 1명과 서포트 폰을 2명까지 빌려와 최대 4명까지의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싱글 플레이여도 다른 누군가와 함께 모험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 속 배경은 인간의 왕국과 수인의 나라로, 플레이어는 잃어버린 기억 속 깊은 곳에서 울려 퍼진 용의 목소리를 듣고 자신의 사명을 깨달은 각성자가 되어 도시를 떠나 이 땅에 숨쉬는 다양한 마물들을 만나게 되며, 긴 여정 끝에 용을 쓰러뜨리고 왕좌에 오르게 된다.

 

 

드래곤즈 도그마 2’ 런칭 트레일러

 

2024322일 국내 정식 출시되는 PlayStation 5 버전 드래곤즈 도그마 2’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