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브리츠의 최신 제품인 BZ-S1은 모던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을 결합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우아한 원목 무늬의 우든 인클로저와 세련된 색상의 그릴을 사용했으며, 사운드 품질 또한 준수하다. 또한 BZ-S1은 ASMR 모드를 새롭게 탑재하여 수면, 독서, 육아, 요가 시간 등 다양한 상황에서 도움을 준다. BZ-S1의 디자인과 기능을 간단히 살펴보자.
우든 인클로저와 패브릭 그릴
BZ-S1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지닌 블루투스 스피커다. 원목 무늬의 우든 인클로저와 밝은 색감의 스틸 그릴은 다양한 공간에 잘 어울리며, 세련된 버튼과 다양한 입력 단자가 후면에 마련되어 있다. 정격 5W의 52mm 풀레인지 유닛을 탑재했으며, 서브 우퍼 스타일 에어 덕트를 사용해 베이스를 조금 더 풍성하게 들려준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5.3 칩셋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보장한다.
ASMR 모드
BZ-S1의 특징 중 하나는 6가지 ASMR 사운드(White Noise, Rain, Birds, Cafe, Big brook, Pet like Sound)를 탑재한 ASMR 모드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사용자는 수면, 독서, 육아, 요가와 같은 다양한 상황에서 이를 활용하여 보다 편안하고 집중력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BZ-S1은 USB 메모리, microSD 카드, AUX 입력을 지원하여 다양한 오디오 소스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내장된 FM 라디오 칩셋으로 FM 라디오 감상도 가능하며, 무선 리모컨을 통해 본체의 모든 기능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브리츠 BZ-S1은 세련된 디자인, 준수한 사운드 품질, ASMR 모드를 탑재했으며, 다양한 음원 소스 입력 기능과 무선 리모컨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가격은 49,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