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런 소가죽 블루투스 스피커 카이스터 BTX-5

고급스런 소가죽 블루투스 스피커

2016-10-16     injoingan

고급스런 소가죽 블루투스 스피커 카이스터 BTX-5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독특한 컨셉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되어 눈길을 끕니다. 아임커머스 카이스터 BTX-5가 바로 그것인데요. 첫인상부터가 남다릅니다. 스피커를 감싼 가죽이 굉장히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지금부터 카이스터 블루투스 스피커 BTX-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TX5_02.jpg

블루투스 스피커 카이스터 BTX-5 패키지부터가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와는 확실히 다른 모습입니다.

 

BTX5_03.jpg

둥그런 원통 케이스가 기존의 사각 패키지를 보여주었던 블루투스 스피커와는

확연하게 다른 모습입니다. 과연 어떤 모습일지 무척 궁금해지네요.

 

BTX5_04.jpg

원통 패키지를 오픈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정품 보증서입니다.

추후 A/S를 원활하게 받기 위해서는 정품 보증서를 잘 보관해야겠지요?

 

BTX5_05.jpg

그 아래로 3.5mm AUX 사운드 케이블과

충전을 위한 USB 케이블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TX5_06.jpg

그리고 기다리던 블루투스 스피커 카이스터 BTX-5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BTX5_07.jpg

구성품을 살펴보면 왼쪽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본체와

3.5mm AUX 사운드 케이블 그리고 USB 케이블과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BTX5_08.jpg

3.5mm AUX 사운드 케이블 그리고 USB 케이블의 디자인이 독특한데 텍스타일의 케이블을 적용해 내구성과 유연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렴한 케이블의 경우 단선의 위험이 있지만 카이스터 BTX-5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케이블은 그런 위험은 적을 듯합니다.

 

BTX5_09.jpg

카이스터 BTX-5는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얼핏 봐서는 블루투스 스피커인가 싶을 정도로 외관이 독특합니다.

 

BTX5_10.jpg

카이스터 BTX-5 외관에는 천연 소가죽이 감싸고 있어서 무척이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성능만을 고려한 제품이 아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실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모습입니다.

 

BTX5_11.jpg

소가죽을 살짝 들어 올려보면 충전 단자와 AUX IN 단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가죽이 감싸고 있어서 이렇게 살짝 들어 올리는 커버 형태로 제작되어 있는데 고정될 수 있는 방식을 사용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BTX5_12.jpg

천연 가죽은 사용하면 할수록 손때가 묻을수록 부드러운 질감과 컬러를 보여줄 뿐 아니라 내구성도 굉장히 좋아서 많은 곳에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에 적용된 제품은 처음인데 이전에도 과연 이런 제품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신기했습니다.

 

BTX5_13.jpg

기존의 박스 형태의 디자인을 과감하게 탈피하고 원통형 디자인과 소가죽까지 채택해 너무나 독특한 제품인데 마치 둥그런 카스테라 빵을 보는듯한 느낌까지 전해집니다.

 

BTX5_14.jpg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가죽 커버를 펼쳐야 합니다. 마치 양탄자를 풀어 헤치듯 펼치면 되는데 많이 펼쳐지지는 않습니다. 가죽 커버 끝에는 자석으로 된 버튼이 있어서 커버를 닫을 때 부착할 수 있습니다.

 

BTX5_15.jpg

카이스터 BTX-5 블루투스 스피커는 블루투스 4.0 CSR 칩셋을 채용하고 있어서

안정적이고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배터리 효율도 좋습니다.

 

BTX5_16.jpg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는 제품 본체 안의 스피커 사운드로 인한 공기 진동이 라디에이터를 공진 시켜서 저음을 증폭시키는데 좌우에 있는 진동판이 떨리는 모습을 눈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TX5_17.jpg

상단에 조작 버튼이 배치되어 있는데 전원, 통화, 이전/볼륨다운, 다음/볼륨업, 블루투스, AUX 외부 출력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죽 때문에 버튼이 잘 눌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BTX5_18.jpg

특수 설계된 구조로 사운드가 공명을 타고 밀폐된 캐비닛 내부 압력과 우퍼의 공진 주파수를 이용해 효율적으로 음향을 출력하고 있으며 사운드 밸런스를 잘 잡아내고 있어서 다양한 음원 감상시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BTX5_19.jpg

펼쳐진 가죽 케이스는 이렇게 스마트폰을 살짝 올려놓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스크래치 걱정 없이 편안하게 놓아둘 수 있어서 참 괜찮다 싶더군요.

 

BTX5_20.jpg

카이스터 BTX-5는 3D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고가의 스피커에만 존재하는 NUVOTON IC 채용으로 BTX-5에서는 3D 사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볼륨업 버튼과 볼륨다운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녹색 LED가 점등되면서 3D 사운드 모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데 뮤직 비트가 강한 음원 감상시 효과적입니다.

 

BTX5_21.jpg

카이스터 BTX-5에는 고감도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서 음악 감상시 전화가 왔을 때 핸즈프리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클리스탈 클리어 콘퍼런스콜 기술이 내장되어 있어서 통화시 송수신 울림을 감소시키고 노이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깔끔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BTX5_22.jpg

스피커는 2.2채널이며 좌우로 하나씩 총 20W 출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가정에서 사용하기 충분한 출력입니다.

 

BTX5_23.jpg

카이스터 BTX-5 크기는 W 80 X H 90 X D 208mm 이며 무게는 673g 입니다.

 

BTX5_24.jpg

카이스터 BTX-5는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을 하게 되는데 내장형 리튬이온 배터리 용량은 2200mAh이며 완충하면 사용 환경에 따라 약 8~10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20시간 대기가 가능합니다.

 

BTX5_25.jpg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제품을 사용하고자 할 때는 제공하는 AUX 케이블을 이용해 연결해 사용하면 됩니다.

 

BTX5_26.jpg

AUX 케이블을 이용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제품과 연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CD 플레이어와 같은 제품과도 연결해 카이스터 BTX-5의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BTX5_27.jpg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음질은 평준화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음질보다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의 디자인을 보고 제품을 구입하는 추세인 것 같네요. 깔끔한 디자인을 원하거나, 컬러풀한 디자인을 원하거나, 독특한 디자인을 원하는 등 한번 구임하면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니만큼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BTX5_28.jpg

카이스터 BTX-5 블루투스 스피커는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확실히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친구들이 놀러 왔을 때 가죽으로 감싸진 블루투스 스피커를 촤르륵 펼쳐 시원시원한 음악을 틀어준다면 친구들의 반응은 과연 어떨까요? 남들과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를 갖고 싶다 한다면 카이스터 BTX-5 추천합니다.

 

BTX5_29.jpg

http://oh5no.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