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런 소가죽 블루투스 스피커 카이스터 BTX-5
고급스런 소가죽 블루투스 스피커
고급스런 소가죽 블루투스 스피커 카이스터 BTX-5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독특한 컨셉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되어 눈길을 끕니다. 아임커머스 카이스터 BTX-5가 바로 그것인데요. 첫인상부터가 남다릅니다. 스피커를 감싼 가죽이 굉장히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지금부터 카이스터 블루투스 스피커 BTX-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카이스터 BTX-5 패키지부터가
기존 블루투스 스피커와는 확실히 다른 모습입니다.
둥그런 원통 케이스가 기존의 사각 패키지를 보여주었던 블루투스 스피커와는
확연하게 다른 모습입니다. 과연 어떤 모습일지 무척 궁금해지네요.
원통 패키지를 오픈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정품 보증서입니다.
추후 A/S를 원활하게 받기 위해서는 정품 보증서를 잘 보관해야겠지요?
그 아래로 3.5mm AUX 사운드 케이블과
충전을 위한 USB 케이블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블루투스 스피커 카이스터 BTX-5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왼쪽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본체와
3.5mm AUX 사운드 케이블 그리고 USB 케이블과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3.5mm AUX 사운드 케이블 그리고 USB 케이블의 디자인이 독특한데 텍스타일의 케이블을 적용해 내구성과 유연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렴한 케이블의 경우 단선의 위험이 있지만 카이스터 BTX-5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케이블은 그런 위험은 적을 듯합니다.
카이스터 BTX-5는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얼핏 봐서는 블루투스 스피커인가 싶을 정도로 외관이 독특합니다.
카이스터 BTX-5 외관에는 천연 소가죽이 감싸고 있어서 무척이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성능만을 고려한 제품이 아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충실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모습입니다.
소가죽을 살짝 들어 올려보면 충전 단자와 AUX IN 단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가죽이 감싸고 있어서 이렇게 살짝 들어 올리는 커버 형태로 제작되어 있는데 고정될 수 있는 방식을 사용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천연 가죽은 사용하면 할수록 손때가 묻을수록 부드러운 질감과 컬러를 보여줄 뿐 아니라 내구성도 굉장히 좋아서 많은 곳에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에 적용된 제품은 처음인데 이전에도 과연 이런 제품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신기했습니다.
기존의 박스 형태의 디자인을 과감하게 탈피하고 원통형 디자인과 소가죽까지 채택해 너무나 독특한 제품인데 마치 둥그런 카스테라 빵을 보는듯한 느낌까지 전해집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가죽 커버를 펼쳐야 합니다. 마치 양탄자를 풀어 헤치듯 펼치면 되는데 많이 펼쳐지지는 않습니다. 가죽 커버 끝에는 자석으로 된 버튼이 있어서 커버를 닫을 때 부착할 수 있습니다.
카이스터 BTX-5 블루투스 스피커는 블루투스 4.0 CSR 칩셋을 채용하고 있어서
안정적이고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배터리 효율도 좋습니다.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는 제품 본체 안의 스피커 사운드로 인한 공기 진동이 라디에이터를 공진 시켜서 저음을 증폭시키는데 좌우에 있는 진동판이 떨리는 모습을 눈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조작 버튼이 배치되어 있는데 전원, 통화, 이전/볼륨다운, 다음/볼륨업, 블루투스, AUX 외부 출력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죽 때문에 버튼이 잘 눌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특수 설계된 구조로 사운드가 공명을 타고 밀폐된 캐비닛 내부 압력과 우퍼의 공진 주파수를 이용해 효율적으로 음향을 출력하고 있으며 사운드 밸런스를 잘 잡아내고 있어서 다양한 음원 감상시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펼쳐진 가죽 케이스는 이렇게 스마트폰을 살짝 올려놓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스크래치 걱정 없이 편안하게 놓아둘 수 있어서 참 괜찮다 싶더군요.
카이스터 BTX-5는 3D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고가의 스피커에만 존재하는 NUVOTON IC 채용으로 BTX-5에서는 3D 사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볼륨업 버튼과 볼륨다운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녹색 LED가 점등되면서 3D 사운드 모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데 뮤직 비트가 강한 음원 감상시 효과적입니다.
카이스터 BTX-5에는 고감도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서 음악 감상시 전화가 왔을 때 핸즈프리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클리스탈 클리어 콘퍼런스콜 기술이 내장되어 있어서 통화시 송수신 울림을 감소시키고 노이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깔끔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스피커는 2.2채널이며 좌우로 하나씩 총 20W 출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가정에서 사용하기 충분한 출력입니다.
카이스터 BTX-5 크기는 W 80 X H 90 X D 208mm 이며 무게는 673g 입니다.
카이스터 BTX-5는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을 하게 되는데 내장형 리튬이온 배터리 용량은 2200mAh이며 완충하면 사용 환경에 따라 약 8~10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20시간 대기가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제품을 사용하고자 할 때는 제공하는 AUX 케이블을 이용해 연결해 사용하면 됩니다.
AUX 케이블을 이용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제품과 연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CD 플레이어와 같은 제품과도 연결해 카이스터 BTX-5의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음질은 평준화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음질보다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의 디자인을 보고 제품을 구입하는 추세인 것 같네요. 깔끔한 디자인을 원하거나, 컬러풀한 디자인을 원하거나, 독특한 디자인을 원하는 등 한번 구임하면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니만큼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카이스터 BTX-5 블루투스 스피커는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확실히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친구들이 놀러 왔을 때 가죽으로 감싸진 블루투스 스피커를 촤르륵 펼쳐 시원시원한 음악을 틀어준다면 친구들의 반응은 과연 어떨까요? 남들과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를 갖고 싶다 한다면 카이스터 BTX-5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