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컴퍼니, 베이직기어 무선 충전 스마트폰 거치대 출시

2020-07-20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컨슈머 상품 전문 제조 유통 업체인 지엔컴퍼니는 무선 충전 기능을 겸비한 '베이직기어 무선 충전 스마트폰 거치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잠들기 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유튜브나 인터넷방송 등 동영상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 출시된 베이직기어 무선충전 스마트폰 거치대 'BG-WCH1'는 자바라 형태로 제작돼 침대에서 원하는 각도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거치대 자체에 부착 된 길이 150cm의 USB케이블을 별도의 전원에 연결 하면 무선충전을 지원해 배터리 걱정 없이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무선충전은 국제무선충전 규격인 Qi 인증을 받은 무선 시스템으로 Qi 인증 스마트폰과 충전 시 충전이 되지 않는 오류 등을 최소화하며 충전의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스마트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5W, 7.5W, 10W 각 3가지 충전속도를 각 스마트폰의 지원여부에 따라 자동으로 인식하여 고속 무선충전 환경을 실현하였다.

스마트폰의 집게는 볼형태의 각도조절로 미세하게 입체 조절까지 가능하다. 집게는 최대 넓이 17.5cm, 두께 1.2cm의 너비로 거의 모든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

각 모서리는 실리콘처리가 되어 있어 스마트폰 손상을 방지하며, 자바라 지지대는 두꺼운 마그네슘 합금으로 매우 강력하게 고정 된다. 아래의 클램프는 약 7cm 까지 조절이 가능하여 일반적인 침대나 탁상에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거치대의 총 길이는 약 100cm, 충전 USB케이블의 길이는 약 150cm 이며, 무게는 약 510g. 컬러는 고급스런 인조가죽 마감의 그레이 컬러로 마감이 되었다. 권장소비자가 가격은 39,800원이다.

지엔컴퍼니 관계자는 "기존의 스마트폰 자바라 거치대에서 무선충전 기능까지 겸비하여 주변이 케이블로 인해 지저분 해지거나 다른기기에 연결 된 케이블과 같이 함께 케이블이 꼬이거나 걸리적거리는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