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PC방을 위한 강화유리 적용 32형 게이밍 모니터 '배틀G BG32CK' 출시

2024-06-24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중석, 차정헌)에서 6월 24일, 신제품 '배틀G(BattleG) BG32CK 유케어 240 강화유리'를 새롭게 출시했다. 제이씨현시스템의 배틀G 브랜드는 불필요한 기능 없이 필수 요소만 탑재하여 최고의 성능에도 합리적인 가격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 신제품 BG32CK 제품은 240Hz 의 고주사율과 1ms(OD) 응답속도를 지원하며, G싱크 호환 기능을 통해 빠른 움직임이 필요한 게임에 맞춰 부드러운 화면으로 배틀을 배틀답게 즐길 수 있는 게이밍 모니터이다.

또한, PC방 환경에 필요한 강화유리가 적용되어 있어, 물리적인 충격에 화면을 보호할 수 있다. 배틀G는 게이밍 시장의 새로운 획을 긋는 제품으로 모든 고객에게 고성능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여, 게이밍 모니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

배틀G BG32CK는 외부 충격에 강하면서도 선명한 화면을 보여주는 고품질, 고투과율의 강화유리가 적용되어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배틀G BG32CK는 240Hz 고주사율과 프리싱크, 지싱크 호환으로 티어링(화면 찢김)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응답속도 또한, 1ms(OD)를 지원하여 빠른 화면 전환을 통해 PC방 환경에 최적화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배틀G 모니터는 배틀을 배틀답게 만들기 위해 탄생한 게이밍 전문 브랜드이다. 거짓 없는 초고속 응답속도와 주사율, 싱크기술 호환 등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불필요한 기능 없이 필수 요소만 탑재하여 최고의 성능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틀G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배틀G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배틀G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배틀G 케어를 통해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