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져도, 빠져도 문제없다 카시오 지즈원 (G`zOne) CA-201L
2013-05-20 PC사랑
침대에 누워서까지 손에 붙들고 있는 스마트폰. 삶의 동반자같이 느껴지기도 하는 스마트폰이지만, 자칫하다 떨어뜨리거나 물을 먹는 순간 작별인사도 못하고 영원히 안녕이다. 카시오 지즈원은 오랫동안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다.
조성호 기자
조성호 기자
지즈원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웃도어 스마트폰이다. 스마트폰 고장의 주요 원인인 침수를 방지하기 위해 입·출력 단자와 배터리 덮개를 특수 패킹 기술로 마감 처리해 1.5m 수심에서도 30분 이상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항상 손에 들려 있는 스마트폰은 자칫하다간 떨어뜨리기 십상이다. 지즈원은 이러한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낙하에도 문제없다. 특수 재질의 충격 완화 범퍼는 물론, 스크래치 손상에 강한 성능을 유지하면서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코닝(Corning) 사의 강화유리 ‘Gorilla Glass’를 채용해 스마트폰을 떨어뜨리더라도 지면으로부터의 충격으로 인한 기기 파손을 최소화했다.
지즈원 스마트폰은 특수 재질의 충격 완화 범퍼, 스크래치 손상에 강한 ‘Gorilla Glass’, 특수패킹 기술로 일상생활에서의 파손과 침수를 방지한다.
‘G`zGEAR’ 애플리케이션은 나침반과 조석표, 만보계 등을 탑재한 아웃도어 특화 애플리케이션이다.
OS 안드로이드 4.0
디스플레이 4인치 Gorilla Glass x 2
통신규격 4G LTE
크기 129.9x68.1x13.7mm
무게 173.5g
카메라 전면 800만/후면 130만
메모리 RAM 1GB
내장메모리 16GB
배터리 1,800m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