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 ELNA 오디오 캐패시터를 채택한 ASRock H97 칩셋 메인보드 3종 출시

2014-06-13     김희철기자


ASROCK Inc.(이하 애즈락)의 국내 공식 공급사인 디앤디컴(주)(대표 : 최유길)에서는 인텔 H97칩셋 메인보드인 ASRock H97 Pro4, ASRock H97M Pro4, ASRock H97M 3종의 제품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앤디컴(주)의 ‘ASRock H97 Pro4’, ‘ASRock H97M Pro4’, ‘ASRock H97M’ 세 제품은 인텔 H97칩셋 계열의 메인보드다. 모두 4페이즈 전원부, 6개의 SATA3포트, 7.1Ch의 HD Audio를 채택했고, ELNA 오디오 캐패시터를 적용해 과거의 솔리드 캐패시터에 비해 노이즈 수준을 크게 떨어뜨렸다. 또한, 인텔 기가비트 LAN으로 낮은 CPU 이용률과 우수한 네트워크 처리 성능, 향상된 안정성을 갖췄다. 또한, 별도의 그래픽카드 없이 최대 3개의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를 모니터와 연결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디앤디컴의 ASRock H97 Pro4와 ARock H97M Pro4 는 애즈락 9시리즈의 메인 컨셉인 Super Alloy에 맞춰 프리미엄 초-합금 초크를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메모리 전원부에는 차세대 NexFET 모스펫을 적용해 효율적으로 DRAM 슬롯에 전원공급을 전달하며, 4개의 메모리 슬롯과 최대 6개의 USB3.0을 지원한다. 또ASRock H97M과 ASRock H97M Pro4는 Micro-ATX 폼펙터며 AMD Quad/CrossfireX를 지원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H97 3종은 모두 디앤디컴에서 3년간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며, 디앤디컴 유저만이 누릴 수 있는 퍼펙트 케어서비스 4대공약, 즉, 소비자 과실로 인한 BURN OUT, 소켓핀, 메모리슬롯, VGA슬롯 불량등에서의 무상서비스 제공과, 접수 후 24시간 이내 서비스 완료를 제공하는 ONE-DAY OK서비스, 그리고 동일 증상으로 인한 재불량시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마지막으로 제품 구매 전후의 DNDCOM 멘토서비스등의 퍼펙트 케어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