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사용기
Intel SSD X25-M (인텍정품) 사용기 제2부
icon 제임스현
icon 2009-05-12 13:57:13  |   icon 조회: 4430
첨부이미지





감사합니다. 
2009-05-12 13:57: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칵테일사랑 2009-05-13 12:02:48
비싼데도 새로운 유저가 많이 생기게끔 여러사람이 산다면, 과연 그건 값이 떨어져야 정상일까요?

올라야 정상이겠죠.

너무SSD의 장점쪽으로만 부각을 시키시는데요. 일반하드가 사라질시기는 하드 제조업체가 정합니다.

우린 그때에 발맞춰 SSD에 발을 들여놓아도 충분히문제가 없을뿐만아니라

반대로 보자면 지금 구입했을때 나중에 생기는 가격하락으로 인한 손해는 모두 피해자 몫이되는겁니다.

아직 일반인은 그냥 하드로도 만족할뿐만아니라 일반 하드디스크도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또, 프리우스 실행 아랫쪽을 보자면 하드만 바꾸셨다고 했는데. 저희입장으로선그속도가 나오려면 하드뿐만 아니라CPU,VGA 몽땅 바꿔야 하는데 CPU하나만 100만원대를 호가하는 시스템을 일반인이 달기는 어려울거라 생각합니다. 사용기라 하시면 사용해보고 어떤지,단점은 어떤게 있는지 일일이 따져보고 중립적으로사용기를 쓰셔야죠..

크리스탈 디스크마크 항목 보시면 인텔 SSD가 조금 떨어지는 부분이 있는데도

전혀 말씀 안하시고 그냥 넘어가셨습니다.과연 제임스님 말따라서 SSD를 사게 된다면 소비자는

성능이외의 어떤 이익을 볼지,어떤 손해를 볼지 아무도 모르는 겁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편집을 잘못하셨는지 같은 전체 글이 2개나 들어가 앉아 있네요. 수정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