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사용기
갤럭시플레이어 5.8 - ② 학습편 : 공부를 자극하라! 러닝허브, 비디오허브, 리더스허브, 프라임통합사전
icon 워터폴
icon 2012-10-15 11:34:52  |   icon 조회: 2803
첨부이미지
갤럭시 플레이어 5.8은 큰 화면에 교육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서의 역할을 강조한 학습용 안드로이드 단말기입니다. 갤럭시 전용 교육 포털인 러닝허브와 비디오허브, 리더스허브 메가스터디, EBS 인터넷 강의, 그리고 두산동아 프라임 통합 사전 등의 콘텐츠를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플레이어 5.8를 이용하면, 다양한 콘텐츠와 더불어 러닝허브의 학습 관리 시스템인 러닝매니저를 통해 학습 진단부터 스케쥴관리까지 마치 1:1 과외를 받는 듯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학습 진단을 통해 스타일과 진로성향을 분석하고 그 결과에 따른 학습 방법 및 수준별 맞춤 콘텐츠로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스스로 보완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자기 주도 학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살펴볼 내용은 러닝허브, 비디오허브, 리더스허브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삼성만의 플랫폼입니다. 러닝허브는 교육 플랫폼, 비디오허브는 영화, 드라마 등 동영상 플랫폼, 리더스허브는 책, 신문, 잡지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전자책 플랫폼입니다.
2012-10-15 11:34: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