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 고객 혜택 폭 넓힌 스마일리지 멤버십 프로그램 실시
상태바
한국 HP, 고객 혜택 폭 넓힌 스마일리지 멤버십 프로그램 실시
  • PC사랑
  • 승인 2007.07.2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HP, 고객 혜택 폭 넓힌 스마일리지 멤버십 프로그램 실시

한국HP(www.hp.co.kr, 대표 최준근)는 일반 고객 및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HP 스마일리지 멤버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고객들의 다양한 인쇄 패턴에 맞춘 HP 전산용품 포트폴리오 및 정품 잉크 사용에 대한 이점 및 혜택을 알리고자 마케팅 프로모션도 적극 실시할 방침이다.

‘HP 스마일리지 멤버십 프로그램’은 고객이 잉크 카트리지 구매 시 누적한 포인트로 추가 할인 및 보상 제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 만족 서비스다. 고객에게 프린터 카트리지 선택의 폭뿐 아니라 구입시 누릴 수 있는 혜택까지 넓혀 만족도를 극대화 해 나간다는 것. 한국HP는 지난달 고객의 각기 다른 프린팅 요구를 충족시킬 뿐 아니라 대용량 출력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최대 40%까지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는 전산용품 포트폴리오를 발표한 바 있다.

한국 HP는 이번 ‘HP 스마일리지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해 기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던 ‘HP 오리지널 포인트 프로그램’의 혜택을 일반 고객 및 중소기업에게 까지 확대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HP 스마일리지 멤버십 프로그램’의 참여 방법은 HP 잉크젯 카트리지 구입 후 ‘스마일리지 멤버십 프로그램’ 웹페이지 (www.hp.co.kr/supplies)에 회원가입 한 뒤, 카트리지에 게재된 쿠폰의 숫자를 등록 하면 된다. 등록할 때 마다 제품별로 최대 5%까지 스마일리지 포인트로 적립된다. 해당 제품은 HP 정품 잉크젯 카트리지 51645AA, C6615DA 등으로 HP 스마일리지 포인트 스티커를 부착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로는 ▲ 컴퓨터 주변기기, 생활용품, 레저용품 등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 온라인 쇼핑몰 할인 쿠폰, 외식업체 할인쿠폰, 무료 영화 티켓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또한 ▲무상방문 서비스 및 제품 고장 시 수리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VIP 콜 센터 이용과 ▲ 프린터 등 제품 고장으로 더 이상 수리 받지 못할 때 최저 15%~최고 30%까지 HP 제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등 폭 넓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회원으로 가입된 고객은 ▲새로운 프로모션의 우선 대상이 되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에 초대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 HP의 신제품과 전산용품, 최신 행사 정보가 담긴 뉴스레터도 발송된다. 뉴스레터에서는 잉크젯 카트리지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등 소비자 개인별로 최적화된 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 HP는 이번 ‘HP 스마일리지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과 함께 소비자들이 폭넓은 정품 잉크의 선택과 경제성 등을 알리고자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이에 고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정품 잉크의 이점을 알 수 있도록 UCC제작 및 라디오와 인쇄 광고 등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전산용품 사업부 김성희 이사는 “한국HP는 다양한 전산용품 포트폴리오 및 멤버십 프로그램 등을 통해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과 경험 및 가치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올 한해 보다 적극적으로 HP가 제공하는 혜택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 HP ‘스마일리지 멤버십 프로그램’은 (www. hp.co.kr/supplies) 를 통해 회원 등록이 가능하며, 문의는 02) 3432- 0660으로 하면 된다.

한편, 한국HP는 기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HP 전산용품 프로모션인 ‘HP 오리지널 포인트 프로그램’을 작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오리지널 포인트 프로그램은 (www.hp.co.kr/or) 에서 확인 가능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