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션테크놀러지, 공중 마우스 G2 안심 구매 서비스 실시
상태바
오우션테크놀러지, 공중 마우스 G2 안심 구매 서비스 실시
  • PC사랑
  • 승인 2007.07.3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우션테크놀러지, 공중 마우스 G2 안심 구매 서비스 실시

공중 마우스 G2를 한국에 유통하고 있는 오우션테크놀러지는 8월 1일부터 안심구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안심구매 서비스는 자이레이션 쇼핑몰에서 실시한다. 자이레이션 쇼핑몰에서 공중 마우스 G2를 구입하면 구입 후 한 달 이내에 어떤 이유로든 환불이 가능하다.

공중 마우스 G2는 10m 거리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무선 마우스 이면서, 공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공중 마우스이다. 공중 사용을 위해 자이로스코프라는 기술이 적용되었다.

또한 GyroTools라는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약 70여 가지의 기능을 마우스에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GyroTools를 활용하면 프리젠테이션이 많은 직장인, 학교 수업 등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치과나 일반적인 컴퓨터 사용에 편리하다. HDTV에 컴퓨터를 연결하여 인터넷, 게임, 영화 감상 등을 하는 경우에도 유용한 제품이며, 폐인 마우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오우션테크놀러지의 김학영 대표는 “안심구매 정책을 통해서 보다 많은 사용자가 제품의 품질에 대해 보다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한국의 성숙한 소비 문화에서 충분히 실현 가능한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오우션테크놀러지에서 공급하는 공중 마우스 G2는 G2 컴팩트 키보드 세트(마우스 + 컴팩트 키보드)와 공중 마우스 G2(마우스)의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가격은 각각 약 139,000원, 99,000원이다.

톰슨의 자회사인 자이레이션社(www.gyration.com)가 생산하는 이 모델은 지난 2005년 6월에 미국에서 처음 출시되었으며 2002년 출시된 Ultra GT 버전의 후속 버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