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디지털 사이니지 위한 맥스웰 기반 ‘NVS 810’ 공개
상태바
엔비디아, 디지털 사이니지 위한 맥스웰 기반 ‘NVS 810’ 공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1.0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가 차세대 디지털 사이니지 환경에 혁신을 가져올 맥스웰(Maxwell) 아키텍처 기반의 GPU ‘NVS 810’을 공개했다. NVS 810은 사이니지 디스플레이에서 사용되는 엔비디아의 전문가용 쿼드로 GPU 및 NVS 그래픽카드 라인업 중 가장 최근에 선보인 제품이다.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8개의 miniDP 1.2 커넥터를 지원하며, 업계 최초로 100% 동기화된 4K 해상도의 다중 디스플레이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NVS 810 카드는 싱글 슬롯 설계를 비롯한 모자이크, 워프 & 블렌드(Warp & Blend, 뒤틀림 및 혼합)와 같은 엔비디아의 디자인웍스 기술이 결합해 여러 카드를 하나의 시스템에 활용하는 사이니지 월을 구현할 수 있다. 이로써 대형 사이니지 디스플레이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해졌다.

작은 화면이 여러 개 결합된 대형 사이니지 월은 끊기는 일이 없는 연결 및 동기화 기능이 중요하게 작용한다. 엔비디아의 쿼드로 싱크와 단일화된 데스크톱 환경에서 화면 전체의 출력을 간단하게 동기화하는 모자이크 기술의 결합은, 디스플레이 월의 설치 및 관리를 더욱 간편하게 만든다.

이 밖에도 NVS 810은 라인업 내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GPU 시설을 원격으로 제어하고 편리하게 이미지를 관리할 수 있는 ‘엔뷰’와 ‘NVWMI’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