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싸이언 크리스털 에디션’ 출시
상태바
LG전자, ‘싸이언 크리스털 에디션’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8.2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싸이언 크리스털 에디션’ 출시

 

LG전자(대표:南鏞/www.lge.co.kr)가 여성의 취향에 맞게 화려한 문양과 크리스털을 적용한 ‘싸이언 크리스털 에디션(CYON Crystal Edition, 모델명: LG-SV300S/LV3000S)’을 출시했다.

‘싸이언 크리스털 에디션’은 영국의 유명 패션브랜드인 ‘폴스미스(Paul Smith)’의 수석 디자이너 로버트 라이언(Robert Ryan)이 디자인한 우아하고 로맨틱한 문양을 적용했다.

유려한 패턴 사이에 정교하게 세팅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원석은 보석을 수놓은 듯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LG전자는 차별화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감각적인 여성고객을 위해 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2인치 대형 화면과 일반 휴대폰보다 2배 이상 커진 키패드를 적용해 버튼 및 문자 발송이 편리하다. 사용 빈도가 높은 메뉴에 바로 들어갈 수 있는 단축버튼을 외부에 배치하는 등 사용성을 극대화했다.

SKT와 LGT를 통해 40만원대 초반가격으로 출시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장 황경주(黃瓊周) 상무는 “최근 휴대폰은 자신의 센스 및 개성을 표현하는 효과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되고 있다”며, “LG전자 싸이언만이 가진 세련되고 독창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이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