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초간편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MP3워크맨 ‘NWZ-S610’ 및 ‘NWD-B1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소니 코리아, 초간편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MP3워크맨 ‘NWZ-S610’ 및 ‘NWD-B100’ 시리즈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9.0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코리아, 초간편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MP3워크맨 ‘NWZ-S610’ 및 ‘NWD-B100’ 시리즈 출시

소니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 는 원하는 음악이나 영상을 마우스로 간편하게 끌어다 붙이는 ‘드래그 앤 드롭(Drag & Drop)’ 데이터전송 방식으로 사용편의성을 극대화한 워크맨 ‘NWZ-S610’ 시리즈 3종과 ‘NWD-B100’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워크맨 신제품 NWZ-S610 시리즈와 NWD-B100 시리즈는 ‘드래그 앤 드롭’이라는 새로운 데이터전송방식을 채택한 소니의 첫 워크맨 제품으로, 원하는 데이터를 손쉽게 옮기고 범용적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해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사용자의 편리성을 추구한 제품이다.

스타일리쉬함 + 프리미엄 음질 = NWZ-S610 시리즈
2GB(NWZ-S615), 4GB(NWZ-S616), 8GB(NWZ-S618) 3가지 용량으로 구성되는 NWZ-S610 시리즈는 핑크, 화이트, 레드, 블루, 블랙, 실버의 다채로운 6가지 색상에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한 라운딩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쉬함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가로, 세로, 폭이 각각 4.2cm, 7.95cm, 1.15cm로 컴팩트한 사이즈에 무게도 50g에 불과해 목에 걸거나 호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도 부담 없어 가볍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니 워크맨 최초로 MS-DRM 방식을 채택해 다양한 음악 포털 사이트에서 MP3를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어 보다 폭넓은 음악을 편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100%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소니 코리아 오디오 마케팅 담당 오세훈 대리는 “소니는 지속적으로 최고의 음질과 화질을 구현하는 MP3워크맨 제품을 선보여 왔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그 전통을 이어감은 물론, 폭넓은 호환성으로 사용자들이 더욱 다양한 음악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초당 30프레임을 지원하는 1.8인치 QVGA(320×240) TFT LCD와 화이트 LED 백라이트를 탑재해 선명하고 끊김 없는 동영상 재생을 지원하는 한편, 원음의 손실의 최소로 해주는 소니만의 첨단 오디오기술 ‘DSEE’, ‘클리어 스테레오’, ‘클리어 베이스’(하단 부가설명 참조)가 조화된 프리미엄 음질도 NWZ-S610 시리즈의 빼놓을 수 없는 특장점이다.

뛰어난 음질과 함께 소니 워크맨의 큰 장점인 강력한 배터리 성능도 어김없이 갖췄다. 3시간 완충에 무려 최대 33시간까지 연속으로 음악재생을 지원하며 동영상도 최대 9시간 30분 동안 재생시킬 수 있어 스타일리쉬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배터리용량에 구애 없는 휴대성까지 완벽하게 갖췄다.

실속파 당신에게는, NWD-B100 시리즈

1GB(NWD-B103), 2GB(NWD-B105) 2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는 NWD-B100 시리즈는, USB단자가 내장되어있어 별도 케이블 없이도 PC와 직접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연결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게다가 USB단자가 있는 소니의 오디오 컴포넌트나 카 오디오 등 다양한 음향기기와 직접 연결해서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소니가 추구하는 오디오 유나이티드(Audio United)를 구현하는 전천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30g의 초경량에 화이트, 블랙, 바이올렛 3가지 색상이며 FM라디오(녹음) 및 음성 녹음 기능도 갖춰 학업용으로 MP3플레이어를 주로 활용하는 학생층이나 직장인에게 특히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NWD-B100 시리즈는 사용자가 PC에서 즐겨 듣는 음악을 자동으로 구성하고 전송해 주는 ‘자동 전송(Auto Transfer)’ 소프트웨어가 내장돼 USB단자로 PC에 연결하면 음악파일을 자동으로 찾아 제품으로 전달한다. 이외에 손쉽게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도 즐겨 듣는 음악을 옮길 수 있다. 2시간 만에 완충되고 최대 12시간까지 연속 음악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도 눈여겨볼만한 점이다.

예약판매는 전화구매 및 소니스타일 온라인 쇼핑몰(www.sonystyle.co.kr), 소니 직영점인 소니 스타일 코엑스, 압구정, 명동점, 부산점, 분당점에서 실시하며, 예약판매 이후에는 전국의 주요 소니 코리아 공식 대리점, 직영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