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구매 시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증정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구매 시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증정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1.2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X970, GTX980, GTX980Ti 전 제품군 대상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1월 21일(목)부터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80Ti, 980, 97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2월 16일(화)까지 진행되며, 한정 쿠폰 소량 소진 시 조기종료될 수 있다. 만약 1월 11일~20일에 구매한 고객 중 이 쿠폰을 받지 못한 고객은 담당자 이메일(vga@jchyun.com)로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영수증, 그래픽카드 시리얼 넘버를 보내면 확인 후 메일로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스퀘어에닉스의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는 고대 유적지에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액션/어드벤처 ‘툼레이더’의 최신작이다. 숨겨진 전설의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액션과 서사적 스토리를 보여준다. 특히 PC 버전에서는 콘솔 버전에 없던 자연환경을 추가하고 윈도우10과 4K 해상도를 지원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00 시리즈를 기반으로 콘솔 게임 이상의 아름답고 부드러운 그래픽과 안정적인 프레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정식 한글화 되면서 자막은 물론 게임 내 등장하는 모든 음성까지 한글로 즐길 수 있어 더 큰 몰입도를 제공할 전망이다.

 

기가바이트는 프로모션 페이지(http://event.gigabyte.com/201601_VGA_promotion)를 통해 직접 정보를 입력한 후 프로모션 코드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모든 구매자가 게임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획득한 프로모션 코드는 엔비디아의 Redemption 포털 페이지에 등록 후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가 정식 출시되는 1월 29일 이후부터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http://gigabyte.jchyun.com) 및 주요 PC 쇼핑몰의 행사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