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6’에서 글로벌 전략제품 대거 선보여
상태바
LG전자,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6’에서 글로벌 전략제품 대거 선보여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09.0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해 3월 출시한 프리미엄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모델명 OLED65G6K)

LG전자가 9월 7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6’에서 시장선도를 위한 전략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지난해 대비 약 40% 늘려 5,220제곱미터(㎡)의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했다.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18홀, 야외 정원, ‘IFA 글로벌 마켓’ 전시 부스 등 총 3개의 전시장에 ▲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 ▲유럽 공략 위한 고효율 프리미엄 가전 ▲더 편리해진 스마트 가전 ▲생활가전의 핵심부품인 모터와 컴프레서 등을 소개한다.

LG전자는 관람객들에게 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비롯한 차별화된 시장선도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전시관 입구에 올레드 사이니지 216대를 이용해 초대형 올레드 조형물을 구성했으며, 너비 7.4m, 높이 5m, 길이 15m 규모의 올레드 터널을 만들었다. LG전자는 올레드가 구현하는 완벽한 블랙의 화면에 오로라, 밤하늘의 별, 해저 모습 등을 상영해, 관람객들이 압도적인 화질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해 세계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