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SP업체 위한 파일 공유·동기화 솔루션 '파일 클라우드'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SP업체 위한 파일 공유·동기화 솔루션 '파일 클라우드' 출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6.11.0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는 서비스 제공업체(SP)가 자체 인프라를 사용해 퍼블릭 클라우드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하는 파일 공유/동기화 솔루션 '아크로니스 파일 클라우드(Acronis Files Clou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파일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자동화 서비스 플랫폼 '오딘 오토메이션(Odin Automation)'을 사용해 서비스를 관리하거나, 개방형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인 'REST API'를 사용해 기타 플랫폼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관리하는 SP에게 우선 제공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 측에 따르면, SP는 기존 고객 자사 데이터 스토리지 인프라 활용률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필요한 만큼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가격 방식과 기존 데이터 엑세스 보안 및 안전성을 검증받은 기술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크로니스 관계자는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이 제품을 활용해 클라우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수익 창출을 현실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르게이 빌로소프 아크로니스 최고경영자(CEO)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고객들의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게 지원할 것"이라며 "데이터가 경쟁력의 생명이 되는 오늘날의 환경에 맞춰 데이터 보호에 필요한 모든 틀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