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올해 최고의 동영상, 내 손으로 직접 뽑자!"
상태바
SK텔레콤, "올해 최고의 동영상, 내 손으로 직접 뽑자!"
  • PC사랑
  • 승인 2007.12.1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올해 최고의 동영상, 내 손으로 직접 뽑자!"

예전엔 휴대전화로 컬러링이나 벨소리 정도만 구매했던 대학생 감나비씨. UCC동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는 동영상 포털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인기 동영상을 보는 재미에 푹 빠져 지냈다. 얼마 전부터는 무선인터넷 정액 요금제에 가입하고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보기 시작했다. 여러 동영상 포털 사이트를 돌아다닐 필요 없이 인기 있는 동영상을 한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요즘엔 휴대전화로 보는 것을 더 선호한다.

이렇게 김씨와 같은 동영상 마니아를 위해 올해 인기 동영상을 한번 정리해 보고 그 중 최고의 동영상을 직접 선정,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동영상UCC 어워드’를 12일부터 시작한다.

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이 2007년 한해 동안 모바일에서 가장 화제가 된 동영상 중 고객들과 함께 Best of Best를 뽑는 ‘동영상UCC 어워드’를 12일부터 실시한다.

판도라TV, 다음TV팟 등 국내 주요 UCC포털의 인기 동영상을 휴대전화로 제공하는 SK텔레콤은 이번 행사에서 후보로 올라온 동영상을 노래, 댄스, 감동 등 3가지로 부문을 나누어 고객의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로 최고의 동영상을 선정한다고 밝혔다.

후보로 올라온 동영상들은 올해 모바일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동영상들로 뮤지컬 영화 드림걸즈의 영상에 민요 아리랑을 삽입한 ‘드림걸즈 아리랑 버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의 박지성 선수가 AC밀란과의 경기에서 선취골을 터뜨린 장면을 담은 ‘감동의 AC밀란전 박지성 선취골’ 등 다양한 동영상들이 올라와 있다.

특히 ‘드림걸즈 아리랑 버전’은 지난 6개월 간 총 접속 건수가 40만 건에 이를 만큼 높은 이용률을 보였으며, 후보에 올라온 동영상들은 대체로 휴대전화로 가볍게 볼 수 있는 노래, 댄스 등의 장르가 많았다. 또한 댄스 장르에 있어서는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원더걸스의 텔미 댄스와 관련된 동영상들이 두각을 나타내기도 했다.

SK텔레콤은 이와 같이 다양한 동영상 후보 중 고객과 함께 올해 최고의 동영상을 선정할 예정이다. 1위로 선정된 동영상에 투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약 280만원 상당의 미국 LA여행 상품권(1인 2매)을 지급하고, 이외에도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세트와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모바일 쿠폰)을 1,00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동영상UCC 어워드’는 27일까지 진행되며, 휴대전화로 **822+NATE 버튼을 누르거나 june의 ‘동영상UCC’ 메뉴 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면 투표에 참여할 수 있고, 무선인터넷 정액 요금제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