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사용하는 작은 소형가습기가 많이 있습니다. 겨울이 되니깐 건조해진 실내 때문에 소형가습기가 꼭 필요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가습기 어떤게 좋을지 고민스러울 텐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코비 HYU77 아로마가습기를 소개합니다. 초음파식으로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가습 효과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정신이 산만해지지 않게 아로마가습기를 선택하면 실내가 포근한 향기로 가득차기도 합니다.
그외에도 소형가습기이지만, LED알람, 사용시간 자동설정, 터치버튼, 4가지의 무드등까지 모지랄거 없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은 4만원이 안되면서도 디자인은 마치 천연 나무처럼 우드 느낌이 물씬 납니다.
우드(나무) 느낌이 물씬 나는 아로마가습기 어떨까? 코비 소형가습기 HYU77 은 디자인적 매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작은 크기지만, 최대 7시간 가습을 할 수 있습니다.
딱 사무실과 집 책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소형가습기 입니다.
책상위, 바닥, 어디든 놓기 좋은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DC전원 뿐아니라 보조 전원도 사용할 수 있으니 휴대성이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후면에 보조전원, 전원장치가 있습니다.
전면에는 터치버튼을 가지고 있어 가볍게 손으로 눌러 주면 동작합니다.
하단에는 LED무드을 갖추고 있어서 잠들기 전에 가습기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 LED무드등으로 은은한 방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불을 꺼도 사용할 수 있는 LED무드등의 기능이 있어 야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4가지 색상의 LED등으로 방분위기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은은한 아로마 디퓨져로 사용하면서 가습까지 하니 실내가 건조하지 않으면서도 향기로 가득차게 됩니다.
아로마 가습기 하나면 방안에 향기가 가득!
코비 소형가습기 HYU77은 단순히 가습기로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아로마오일을 넣어 방안에 향기를 가득차게 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에 갖이 있는 물컵을 이용하여 물을 넣어 볼 수 있었습니다. 제공된 물은 넘치지 않게 MAX 표시까지 넣어야 합니다.
물은 넣은 후 알로마 오일 3~5방울을 넣어 주면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가습기가 됩니다. 알로마오일과 가습기 궁합이면 정말 아로마 디듀져가 되는 거죠.
전체적인 외형에서 우드느낌이 물씬 나서 너무 이쁜 소형가습기입니다.
보조배터리와 DC전원을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최대 7시가 가습이 가능한 용량을 가지고 있어 집에서 사용하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가습기에서 하얀 물방울이 올라오고 있네요. 초음식 가습이라서 소리도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형 가습이였습니다.
정해진 시간만큼 자동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잠들면서 자동 실행시간을 통해서 전원을 자동으로 끌 수 있습니다. 또 LED알람을 통해서 알람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습기의 품질보증은 12개월로 A/S 처리가 되는 정품 코비 제품입니다.
소형가습기를 알아 보신 분에게 겨울철 건조한 실내에 향기나는 아로마 오일로 가습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검색해보면 4만원이 안되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LED무드등과 터치되는 전면버튼, LED알람시계까지 갖춘 좋은 제품이라고 봅니다. 사용하며서 최대7시간 가습으로 집과 회사에서 쓰기 좋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또 책상에 두기 좋은 작은 크기와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우드(나무) 느낌이 나게 고려된 외형이 너무 이뻤습니다. 아로마 오일을 넣어 아로마 디퓨저 혼합사용이 가능한 소형가습기로 실내를 향기나게 가습하여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