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실생활에서 '벤큐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상태바
벤큐, 실생활에서 '벤큐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3.0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3월 한 달 동안 TV 시청, 인터넷 서핑, 오프라인 매장, PC방 방문 등 실생활에서 벤큐 모니터 제품 또는 브랜드 로고를 찾아서 인증샷을 보내준 참여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벤큐의 로고, 또는 모니터를 향해 응원의 ‘엄지척’ 인증샷을 찍고 자신의 블로그, SNS, 커뮤니티 등의 공간에 사진을 등록한 후 링크를 등록한 참여자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참신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준 5명의 참여자를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큐의 모니터는 눈의 피로를 줄이는 아이케어 모니터, 승리에 도움을 주는 게이밍 모니터, 사진가를 위한 포토그래퍼 모니터, 디자이너용 프로 디자이너 모니터 등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비즈니스 환경을 고려한 특색있는 제품을 선 보이고 있다.

특히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는 OGN, SPOTV 게임즈, 넥슨아레나 스타디움, 나이스게임TV, 트위치 채널의 VSL 리그와 MSF 리그 등 대부분의 e-스포츠 채널과 경기장의 공식 모니터로 사용될 만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포토그래퍼 모니터 SW2700PT는 김중만 작가, KDK 김도균 작가가 사용하는 모니터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