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봄 맞이 a99 ll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봄 맞이 a99 ll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3.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는 봄 시즌을 맞아 오늘부터 5월 28일까지 'a99 ll로 업그레이드 하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소니의 알파 A마운트 DSLR 카메라 제품을 보유한 고객이 최근 출시된 플래그십 풀프레임A 마운트 카메라 a99 ll를 구매할 경우 2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종과 모델에 상관 없이 알파 A마운트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동안 a99 ll를 구매하고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및 캐시백 신청과 기존 보유 제품 정보 입력을 완료하면 된다. 

a99 ll는 지난해 11월 출시된 플래그십 A마운트 풀프레임 카메라로 반투명 미러 기술을 통해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의 장점을 모두 갖춘 DSLT 카메라다.

이면조사형 4,24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와 A마운트 풀프레임 카메라 최초로 5축 손떨림 보정 기술을 탑재했다. 또 동급 제품 중 가장 많은 399개의 센서 위상차 AF 포인트 및 79개의 전용 위상차 AF 포인트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AF 시스템 탑재로 초고속 AF를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파 공식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