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펀픽,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 프로모션 진행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3.1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 전동킥보드, 출퇴근용 전기스쿠터 등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 모빌리티 기기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이 오는 3월 20일부터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 예약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는 X형 디자인으로 설계돼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며 항공기 제작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합금 재질을 사용해 가벼우면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4시간 충전 시 최대 40KM 주행이 가능하며, 배터리 부족 시 페달을 이용해 일반 자전거처럼 사용할 수 있다. 자전거 거치 방식으로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고 폴딩도 가능하다. 또한, 보조키를 사용해 탈부착이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했다.

펀픽은 해외 직구의 가장 큰 단점인 A/S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SKMY 본사와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따라서 펀픽에서 구매하는 모든 ASKMY 제품들은 공식 A/S센터에서 정품 부품을 사용한 수리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ASKMY SPY X03을 구매한 모든 회원들은 주행 시 필요한 액세서리 3종을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하며 정품 추가 배터리를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현재 펀픽 공식스토어에서는 접이식 전동스쿠터, 전기퀵보드, 전동바이크, 성인킥보드 등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 모빌리티 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