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봄맞이 오리지널 시리즈 라인업 공개
상태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봄맞이 오리지널 시리즈 라인업 공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4.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은 4일 자사의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새롭게 추가될 오리지널 시리즈(아마존이 직접 제작한 드라마)의 4월 및 5월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이 달부터 한국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 예정인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는 '보슈(Bosch) 시즌3'과 '아메리칸갓(American Gods)'이다.

'보슈 시즌3'은 주인공인 LA강력반 형사 해리보슈(타이터스웰리버)가 어머니의 살인을 수년간 조사하지만, 살인자에게 정의의 심판을 내리지 못했던 시즌1과 시즌2의 후속 이야기를 그린다. 마이크 코넬리의 베스트셀러 범죄소설 '블랙에코'와 '다크니스 모어 댄 나잇'이 원작으로 오는 17일 공개된다.

다음 달 1일 서비스 예정인 '아메리칸갓'은 닐 게이먼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주인공 쉐도우문(리키희틀)의 부인 로라(에밀리브라우닝)와 그의 절친이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세상에 홀로 남겨진 배경으로 시작된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구독자들은 안드로이드와 iOS용 스마트폰과 태블릿, 파이어태블릿, LG 및 소니 안드로이드, 삼성 스마트TV에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한국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월 2.99달러로 첫 6개월동안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벨기에, 캐나다, 프랑스, 인도, 이탈리아, 멕시코, 스페인 등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국가의 회원들은 추가 비용없이 감상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