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S8' 할부금 0원…'T 갤럭시클럽 제로' 출시
상태바
SK텔레콤, '갤럭시S8' 할부금 0원…'T 갤럭시클럽 제로' 출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4.0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7일부터 시작되는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8' 사전 예약을 앞두고 기기할부금을 최대 0원까지 낮춰주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SK텔레콤은 삼성전자, 삼성카드와 손잡고 갤럭시 S8의 기기할부금이 0원이 되는 'T 갤럭시클럽 제로' 프로그램과 'T 삼성카드(갤럭시 S8 에디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T 갤럭시클럽 제로는 'T 갤럭시클럽 S8' 가입과 T 삼성카드 할부 결제가 필수 조건이다. T 갤럭시클럽 S8은 선택약정할인(20% 요금할인)으로 갤럭시 S8을 개통하고 1년 뒤 '갤럭시 S9'으로 교체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잔여 기기할부금을 면제받는 프로그램이다. 월 이용료는 5,500원이며,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T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한 할인 받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 삼성카드는 갤럭시 S8과 동일한 오키드그레이, 미드나잇블랙, 아크틱실버, 코랄블루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T 갤럭시클럽 제로 이용 시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516,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T 갤럭시클럽 제로는 기존 프로그램과 달리 초기 1년간 청구되는 갤럭시 S8 기기할부금을 1년 뒤 교체시점까지 유예시킨 후, 남은 1년 치 잔여 기기할부금과 함께 일괄 면제해주는 방식이다. 즉, 소비자는 갤럭시 S8을 사용하는 1년 동안 기기할부금 0원에 통신비만 납부한 뒤 갤럭시 S9으로 교체하면 잔여 기기할부금도 내지 않아도 된다.

한편, SK텔레콤은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갤럭시 S8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몰 'T 월드다이렉트'에서 '바로픽업'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는 원하는 매장 위치와 18~20일 중 가능한 시간을 선택하면 해당 매장으로 갤럭시 S8을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또한, 온라인으로 예약 가입한 소비자에게 삼성전자 사은품 이외에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T 월드다이렉트 예약 가입 고객은 '슈피겐 고속충전기 패키지'(고속충전기, 보조배터리, 젤리케이스, 보호필름), '브리츠 넥밴드 패키지'(넥밴드, 젤리케이스, 보호필름), '고릴라 강화유리 패키지'(강화유리, 젤리케이스, 보호필름) 등 총 3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T 전화' 이용자는 7일부터 앱 내 이벤트 배너에 접속해 예약 가입하면 추가로 '기어 S3 클래식 LTE' 50대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또한, 18일부터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갤럭시 S8 구매 고객 88명을 추첨해 8개의 선물이 담겨있는 패키지 박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