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ll PV' 파워 출시…20%+20% 파격 할인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퍼포먼스ll PV' 파워 출시…20%+20% 파격 할인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4.0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신제품 전원 공급 장치 '퍼포먼스ll PV'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출시 기념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퍼포먼스ll PV 시리즈는 80플러스 브론즈 인증을 받은 고품질, 고효율 제품으로 강력한 '서지(Surge) 4K' 보호 회로 설계가 특징이다. 이는 과전압, 낙뢰와 같은 순간적인 충격에서 파워서플라이와 PC를 보호하는 기능으로, 보호 수준을 의료용과 산업용 등급인 4K 수준까지 확보했다.

회사 측은 또한 특허 기술인 'D-VRM' 전압 제어 기술이 적용돼 전압 변동을 디지털 방식으로 정밀하게 제어한다는 설명이다.

D-VRM 기술을 통해 전압 변동율이 ±0.5%에 불과해 산업 표준보다 10배 이상 정밀한 수준으로,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 사용시 뛰어난 안전성과 함께 오버클럭킹과 같은 극한 상황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 특별 할인과 함께 창립 20주년을 기념한 2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제품 장착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한다.

예약 판매 행사는 500W 모델 50대와 600W 30대, 700W 20대 한정 수량으로 PC 전문 쇼핑몰 '아이텐츠'와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을 통해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