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테크 심포지엄 2017 개최
상태바
베리타스, 테크 심포지엄 2017 개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4.1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코리아는 오는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산업 및 IT 리더들을 대상으로 기업 데이터 관리 방안 및 구축 사례를 살펴보는 '베리타스 테크 심포지엄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베리타스는 이번 심포지엄에서 정보 관리 기술의 최신 트렌드와 함께 IT 의사 결정자 및 담당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한 36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의 핵심적인 솔루션을 공개한다.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데이터 가용성, 애플리케이션 레질리언스, 카피 데이터 매니지먼트 기능을 통합해 기업들이 주요 자산인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효과적으로 보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이다.

베리타스는 발표 세션 별로 효율적인 카피 데이터 관리를 위한 베리타스 벨로시티와 데이터베이스의 신속한 백업 및 복구를 위한 베리타스 넷백업 코파일럿 등 자사 제품을 활용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을 실질적인 사례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는 "통합적인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통해 인프라 환경이나 데이터의 위치에 관계없이 안정된 백업 및 복구를 실현하고 데이터 가시성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함으로써 디지털 혁신을 이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심포지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베리타스 홈페이지내 행사 안내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