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우리동네게임리그 시즌5 공식 후원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우리동네게임리그 시즌5 공식 후원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4.1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오는 15일 시작되는 참여형 아마추어 게임리그 '우리동네게임리그 시즌5'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게임리그 시즌5는 지난 시즌 1부터 진행되고 있는 블리자드의 '오버워치'와 '스타크래프트2'를 비롯해 넥슨 '카트라이더'와 '버블파이터', 새롭게 추가된 '크레이지 아케이드' 등 총 5개의 게임으로 대회가 구성됐다.

시즌5는 4월 15일을 시작으로 5월 14일까지 총 16개의 서울, 경기, 충청 지역의 PC방에서 오프라인 예선이 진행되며, 한 달간의 온라인 본선 방송을 거쳐 6월 17일 서울 서초동 소재 넥슨 아레나에서 최종 결승전이 펼쳐진다. 

이번 시즌5에서는 한승엽, 유대현 해설위원이 예선 현장에 방문해 아마추어 선수들과 함께하며 아프리카TV를 통해 온라인 본선과 오프라인 결승까지 중계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예선에 참가하는 아마추어 선수들을 대상으로 넥슨 게임 아이템 쿠폰과 넥슨 캐시를 전원 지급하며,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ROCCAT, 마이크로닉스, CREATIVE에서 제공하는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외장 사운드카드, 파워서플라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게임 별 상금 100만 원의 우승 상금을 수여한다.

대회 참가 및 자세한 내용은 우리동네게임리그 시즌5 'GRASS ROOT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