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초·중학교 대상 '찾아가는 무료 SW 코딩 교육' 희망 학교 모집
상태바
안랩, 초·중학교 대상 '찾아가는 무료 SW 코딩 교육' 희망 학교 모집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5.3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은 서울과 수도권, 대전 충청권 초, 중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무료 SW 코딩교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랩의 '찾아가는 무료 SW 코딩 교육' 프로그램은 전문 SW 코딩강사가 교육 신청 학교로 찾아가 학생들에게 1일 코딩 체험 교육, 자유학기제 교육 등 2가지 교육 유형으로 코딩 교육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 코딩 강사로는 안랩이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한 무료 코딩교육강사 양성프로그램인 '안랩샘'에서 배출한 전문 강사진이 참여한다.

교육 신청은 서울과 수도권, 대전 충청권 초, 중학교라면 6월 30일까지 학교 명의로 가능하며, 선발은 각 교육 유형별 20개 총 40개 학교를 선발한다. 안랩 측은 코딩 교육 관련 예산 및 교육 기회가 적은 학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SW 코딩에 관심있는 초, 중학생들에게 무료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안랩샘' 수료생들의 지역사회 활동을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안랩이 강사료, 교재/재료비 등 교육비 전액을 지원하고 소셜벤처 (주)맘이랜드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맘이랜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맘이랜서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