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스토리 나누는 '2017 X MEN을 찾아서' 공모전 개최
상태바
후지필름, 스토리 나누는 '2017 X MEN을 찾아서' 공모전 개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6.0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소비자가 전하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2017 X MEN을 찾아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사진'과 '스토리' 두 가지 부문으로 모집 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후지필름 미러리스 X 시리즈 및 GFX로 사진을 촬영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진 공모는 '행복'이라는 주제의 사진을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공모전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스토리 공모는 나만의 이야기가 담긴 자유주제의 사진 10장과 이를 설명하는 글을 작성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지정 양식에 맞게 제출하면 된다.

수상은 각 부문별로 대상(1명)과 최우수상(1명), 우수상(3명), X맨상(5명)이며, 모든 수상자에게는 돔케콜라보레이션 숄더백을,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이 지급된다. 

선정 작품들은 서울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 X 갤러리에 전시되며, 스토리 부문 대상 수상작은 영상으로 제작돼 오늘 9월 상영될 예정이다.

선옥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후지필름과 함께해 온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전함으로써 고객이 같이 만들어가는 브랜드 스토리를 완성하고, 더욱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