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코리아, 자사 게이밍 기어 갖춘 '쿠거존 PC방 화정점' 오픈
상태바
쿠거코리아, 자사 게이밍 기어 갖춘 '쿠거존 PC방 화정점' 오픈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6.0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쿠거코리아는 자사의 주력 게이밍 기어 제품을 갖춘 '쿠거존 PC방 화정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쿠거코리아는 올해 초 '쿠거존 PC방'을 처음 선보인 바 있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화정점은 쿠거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PC방으로, 150평 규모로 204석을 갖춘 대형 PC방이다.

전 좌석에 쿠거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어택 X3'(Attack X3)와 게이밍 마우스 '미노스 X3'(Minos X3), '아레나 블랙'(Arena Black) 마우스 패드를 갖춰 보다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어택 X3 키보드의 경우, 실제 프로게이머들도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로, 독일 체리MX 스위치를 탑재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견고하고 단단한 알루미늄 바디를 채택해 PC방에서 최적의 키보드로 각광받고 있다.

미노스 X3 게이밍 마우스 또한 PWM3310 광학 센서를 탑재해 최대 3,200DPI의 고해상도와 6500FPS 스캔, 130IPS 추적 속도, 최대 30G 가속도를 지원해 정확하고 민첩한 움직임과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직접 DPI와 폴링레이트 비율을 설정할 수 있다.

쿠거존 PC방은 인텔 최신 프로세서인 7세대 i7 CPU와 지포스 GTX1070 그래픽카드 등 초고사양의 PC와 커브드 모니터, LED 케이스, 게이밍 의자 등을 갖춘 프리미엄 존을 별도로 마련해 일반 PC방과의 차별화에 나선 것이 특징이다.

쿠거코리아 관계자는 "올초 처음 쿠거존 PC방을 선보인 이후 새로운 컨셉으로 PC방을 오픈하게 됐다"며 "쿠거존 PC방에서 쿠거 제품이 가진 특별한 기능을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규종 쿠거존 PC방 화정점 대표는 "쿠거의 게이밍 기어가 PC 게임에 가장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PC방은 특히 사후 관리가 중요한데 쿠거의 경우 제품 고장 시 빠른 A/S 대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