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콘텐츠박스 오버워치 해변탕 스크림 매치 공식 후원
상태바
벤큐, 콘텐츠박스 오버워치 해변탕 스크림 매치 공식 후원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6.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는 e스포츠 전문 반송 콘텐츠 제작사 콘텐츠박스가 주관하는 오버워츠 스크림 매치 '벤큐 조위 콘텐츠박스 오버워치 해변탕 스크림 매치'(이하 해변탕 매치) 첫 시즌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벤큐 코리아와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 콘텐츠박스가 공동으로 기획한 해변탕 매치는 7일 수요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밤 11시 트위치, 유튜브, 네이버TV 등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해변탕 매치는 '해변킴'이라는 닉네임으로 알려진 김정민 해설위원과 '용봉탕' 황규형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아 오버워치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매치를 주관하는 콘텐츠박스는 '2016 블리즈컨 오버워치 월드컵'과 '스타크래프트2 WCS FINAL'을 독점 중계한 곳으로, 온라인 e스포츠 방송의 새로운 형식을 제시하는 콘텐츠 기획사라는 점에서 한 층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 해변탕 매치는 콘텐츠박스에서 섭외한 국내 상위의 오버워치 프로 게임 팀간의 스크림을 콘텐츠박스에서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이벤트 매치다. 벤큐는 매 회차 승리 팀에게 100만 원의 회식비를 지원하며, 매 회 시청자들에게 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와 마우스, 마우스패드, 오버워치 관련 제품 등을 제공한다.

벤큐 코리아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이번 오버워치 해변탕 스크림 매치 후원을 계기로 벤큐 조위 브랜드가 국내 e스포츠 팬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