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부터 배우까지, 멈추지 않고 도전 할래요” 모델 이혜리
상태바
“모델부터 배우까지, 멈추지 않고 도전 할래요” 모델 이혜리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3.05 17:47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 3월호가 발간됐습니다.

3월호엔 보급형 CPU 시장을 재편할 ‘AMD 레이븐 릿지 라이젠 5 2400G, 라이젠 3 2200G’ 벤치마크가 독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여러 액세서리로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독자분이시라면 ‘GOTY 2017’를 다룬 기사를 기대해주세요.

‘HTC 바이브 프로’ 및 ‘오큘러스 고’ 등 차세대 VR기기 및 ‘인텔 컴퓨트 카드 독’ 등 최신 IT 기기를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했습니다. 더불어VR 게임에 적합한 CPU, ‘인텔 코어 i7-8700K’에 대해서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이달의 IT용어 코너에선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 ‘RAM’과 관련된 용어를 쉽게 풀어냈습니다. 영국 IT 전문 매거진 T3 Magazine과 제휴를 맺어 담은 코너도 눈여겨보세요.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 북 2’, 프리미엄 TV ‘LG 시그니처 OLED65G7V’부터 여러 종류의 스마트밴드까지, T3의 전문 필진이 분석한 강점과 약점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 3월호 커버스토리를 빛내준 주인공은 모델 이혜리입니다. 차분한 목소리로 자신의 꿈에 대해 하나하나 말하는 모습이 인상적인 그녀를 소개합니다.

“모델부터 배우까지, 멈추지 않고 도전 할래요”

모델 이혜리

모델과 배우 사이. 모델 이혜리는 그 사이에서 자신만의 꿈을 그리고 있다. 그녀는 현재 프리랜서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한 때는 아마추어 극단에서 활동하며 배우의 꿈을 키웠지만, 현재는 또 다른 꿈을 위해 조금 다른 행보를 걷고 있다고 한다. 목표를 위해 멈추지 않고 도전하는 모델 이혜리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프로필

이름 : 이혜리

나이 : 24세

키 / 몸무게 : 169cm / 50kg

취미 : 운동(수영, 요가, 농구)

특기 : 연기

인스타그램 : @hye_ri31

인터뷰는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그리고 그 분위기를 만든 건 팔 할이 모델 이혜리의 목소리였다. 조금은 난처할 법한 질문에도 그녀는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자신만의 생각을 담아 대답을 들려줬다.

그녀는 현재 가방, 렌즈, 의류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모델로 활발하게 일한 지는 1년 정도 됐다고 한다. 그러나 처음부터 모델로 활동한 것은 아니다. 한때 아마추어 극단에서 연기에 임하기도 하며 배우로서의 꿈도 키웠다. 이에 대해 그녀는 “지금은 모델 일에 전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처음에는 모델 활동이 연기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시작했어요. 모델이 되면 포즈에 대해서 많이 배울 수 있을 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실제로 모델로 일한 경험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더라고요. 특히 카메라와 사람들 앞에서 어떻게 하면 조금 더 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는지 많이 배우고 있어요. 그래서 지금은 모델 활동에 최선을 다할 생각이에요.”

모델 이혜리의 올해 목표는 뚜렷하다. 우선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것이다. 그래서 촬영이 끝나고 쉬는 날에도 거울 앞에 서서 다양한 포즈를 연구하는 것이 일상이라고 한다. 평소에는 농구나 수영 등의 활동적인 운동을 통해 체력을 기르고 있다.

“평소 주위 사람들한테 ‘긍정적이다’라는 말을 많이 들어요. 이러한 성격을 발판 삼아서 저 스스로 많은 성장을 이뤄내고 싶어요. 앞으로 모델, 그리고 연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보여드릴 테니 이혜리라는 이름을 기억해주시고 많이 지켜봐 주세요.”

포토그래퍼 : 박경(촬영), 이상권(연출) / 촬영 : 세븐아이 스튜디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sfsf 2018-06-15 03:02:23
돼지새끼들 여기까지와서 반대누르네

ㅇㅇ 2018-04-06 20:32:46
넘모 예뻐요 잡지에서 보고 또 보려고 들어옴 ㅎㅎ

ㄹㄹ 2018-03-27 20:24:11
잡지에서 봤었는데 정채연 닮은것같기도하고

호우 2018-03-22 16:22:50
이혜리님 이번 사진을 통해 처음 봤는데 너무 예쁘세요 ㅎㅎ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