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코리아, 아이센스리그PC방과 ‘아이센스 전국게임대회’ 공동 개최
상태바
AMD 코리아, 아이센스리그PC방과 ‘아이센스 전국게임대회’ 공동 개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4.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AMD 코리아가 PC방 프랜차이즈 아이센스리그PC방과 공동으로 ‘아이센스 전국게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게임 종목은 최고 인기 e스포츠 종목 중 하나인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로, 전국의 아이센스리그 PC방 가맹점에서 신청 및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센스 전국게임대회는 토너먼트 형식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대회로, 참가 자격(20시간 이용 내역 보유)이 충족되는 아이센스리그 PC방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역 대회 예선 및 결승, 전국 왕중왕전 예선 및 결승을 거쳐 최종 우승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아이센스리그 PC방은 아이센스PC방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기존 아이센스PC방 가맹점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이번 대회의 우승팀은 물론, 우승팀을 지원한 아이센스리그 PC방 가맹점에게 총 1천만원 상당의 상금이 제공되어, 참가자와 가맹점 간의 활발한 협력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 기간 동안 아이센스PC방 페이스북을 통해 AMD 라이젠 CPU, 게이밍 의자,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등 게이밍 기어 풀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아이센스리그 PC방 홈페이지 및 겜픽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아이센스 PC방 관계자는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공존하며 매출 향상과 모객 등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게임대회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전국 모든 가맹점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