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My First Gaming’을 지향하는 AllLook은 지난 21일 AllLook의 홍보와 확산을 위한 홍보 서포터즈 ‘2018 AllLook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AllLook 브랜드는 My First Gaming이라는 콘셉트로, 게이머를 위한 게이밍 모니터인 144Hz 이상 고주사율, 0% 불량화소를 통해 게이머에게 유리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G3200 Curved Gaming 165 Zero는 커브드 디스플레이에 165Hz 주사율을 가지고 있으며 G3100 144 Zero는 32인치 기반 144Hz 고주사율을 기반으로 부드러운 화면과 더불어 보다 빠른 반응속도를 통해 게이머가 게임 내에서 보다 유리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발대식 개최를 시작으로 서포터즈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주요 활동 분야인 홍보 및 신제품 정보와 체험기회 등에 대한 설명이 이뤄졌다. 이어 AllLook에서 준비한 푸짐한 저녁과 함께 향후 진행할 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 교환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AllLook 1기 서포터즈는 AllLook을 사랑하는 유저들이 모여 AllLook 제품 관련 기획, 홍보활동 및 최신 트랜드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만들어진 모임으로 AllLook 서포터즈에게는 기간 동안 신제품을 우선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AllLook 서포터즈 1기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인원들로 구성됐다. 앞으로 수개월간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발대식에는 AllLook 마케팅 구성원을 비롯해 각 매체의 기자들과 AllLook 서포터즈에 선발된 인원들이 참여했다.
이날 AllLook의 마케팅팀은 “이번 AllLook 서포터즈 1기가 전하는 AllLook 생생한 정보와 다양한 활동들을 기대해 달라”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당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