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여행 잇템 외장하드, 도시바 CANVIO™ ADVANCE
상태바
여름철 여행 잇템 외장하드, 도시바 CANVIO™ ADVANCE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1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면서 산으로, 바다로, 해외로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행 속에서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리는 동안 우리는 사진을 통해 여행의 추억과 아름다움을 간직한다. 이렇게 찍은 수많은 사진을 보관해 여행의 즐거움을 간직하려면 외장하드가 필수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을 겸비한 도시바 CANVIO™ ADVANCE라면 더욱 좋다.

SD카드나 스마트폰 내장 메모리만으로는 여행 기간 동안 찍는 수많은 사진들을 감당하기 어려운 경우가 적지 않다. 이럴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외장하드로 사진을 백업해두는 것이다. 숙소로 돌아가 휴식을 취할 때도 외장하드를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외장하드에 영화나 드라마 등을 저장해뒀다가 노트북이나 TV와 연결해 감상하면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다.

여행용 외장하드는 작고 슬림한 사이즈와 안정성, 편리한 기능이 필수적이다. 도시바 CANVIO™ ADVANCE는 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총 4가지의 컬러로 스타일이 살아 있고 가성비도 출중해 즐거운 여행을 도와줄 외장하드로 손색이 없다.

여름에 더 화사한 블루 컬러

무난한 화이트/블랙 이외에도 레드와 블루 컬러도 채택한 도시바 CANVIO™ ADVANCE는 언제 어디서나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블루 컬러는 시원한 이미지로 여름에 잘 어울린다. 이렇게 눈에 잘 띄는 컬러 덕분에 여행 도중에 외장하드를 찾기도 쉽다.

 

가볍고 슬림하니 배낭 안에 쏙

도시바 CANVIO™ ADVANCE는 2TB 기준으로 두께가 14mm, 무게는 147g에 불과하다. USB 커넥터 컨트롤러를 HDD와 일체화시켰기 때문이다. 그래서 배낭에 아무리 짐이 많아도 얼마든지 넣을 수 있고 청바지 주머니에도 쏙 들어간다.

 

빠르다, 튼튼하다, 편하다

도시바 CANVIO™ ADVANCE는 USB 3.0을 지원해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옮길 수 있다. 또한, 충격 감지 센서와 4개의 뎀퍼·램프로드 기술로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했다. 자동 백업, 플러그 앤 플레이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가격

1TB: 74,900원

2TB: 99,900원

3TB: 134,9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