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홈시어터用 5.1채널 스피커시스템 2종 출시
상태바
인켈, 홈시어터用 5.1채널 스피커시스템 2종 출시
  • PC사랑
  • 승인 2006.11.2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트로닉스(대표 박승두 www.inkel.co.kr) 인켈사업부는 고품격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색상과 소재를 차별화 시키면서 대형 벽걸이 디지털TV와 조화를 이루는 슬림형의 플로워스탠딩(Floor Standing) 5.1채널 스피커시스템 인켈 ST5220, ST720 2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랙톤 칼라의 인켈 ST5220은 피아노에서 사용하는 하이그로시(Hi-Glossy) 마감을 라운드 형태로 사용하여 안정감 있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고급 오디오의 이미지를 강조하였으며, 고음을 출력하는 트위터(Tweeter) 1개와 저음을 출력하는 우퍼(Woofer) 스피커 3개를 채용한 2웨이 4스피커를 프론트와 리어 스피커에 적용하여 더욱 역동적이고 생생한 음향을 구현한다.

블랙&실버톤 칼라의 인켈 ST720은 고광택 인테리어성 바디를 채용해 전면부는 블랙으로 후면부는 실버톤으로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스피커 외장의 강도를 강화하여 성능을 개선하고, 스피커의 진동을 방지하기 위해 스파이크를 탑재했다.

또한, 이 제품들은 메인 스피커의 저역을 보충해 주기 위해 자체 앰프를 내장한 엑티브(ACTIVE) 서브우퍼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저음을 시청공간에 맞게 컨트롤 할 수 있으며 더욱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홈시어터와 함께 5.1채널의 음향을 지원하는 HD방송이 확산되고 있고, 기능뿐만 아니라 새로운 느낌과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새로운 색상과 소재를 적용한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 : 02)850-6202 가격 : ST5220(42만원대), ST720(35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