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기업상품 '하나웨어' 서비스 출시
상태바
하나로텔레콤, 기업상품 '하나웨어' 서비스 출시
  • PC사랑
  • 승인 2006.12.01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중소기업의 통신비 절감과 업무효율성 증대를 위해 그룹웨어와 기업용 전화서비스를 결합한 <하나웨어(hanaware)>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웨어>가 제공하는 그룹웨어 기능은 사내 게시판, 전자결재, 사내 메신저, 일정 관리, 명함 관리 등이 있으며, <하나웨어> 기업고객은 업무에 필요한 여러 그룹웨어 기능들을 무료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나웨어> 이용고객은 일반전화는 물론 본사-지사 간 무료 통화, 그룹웨어에서 마우스 클릭을 통한 통화 가능, SMS 활용 등의 다양한 지능망 기반의 기업용 전화서비스를 이용해 통신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은 12월 한달 동안 시범서비스를 실시하고 내년 1월부터 상용서비스를 실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하나웨어> 상품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하나로텔레콤은 그룹웨어 도입을 검토 중이나 비용 문제로 망설이는 기업, 본사와 지사 간 통화가 많은 기업, 그룹웨어 도입으로 효율적 업무 통합이 필요한 기업 등을 대상으로 <하나웨어>의 저렴한 요금과 업무효율성을 내세워 적극적인 영업을 전개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하나웨어> 서비스의 그룹웨어 기능을 위해 업무용 메신저 분야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업체인 (주)지란지교소프트와 상호 협력을 하고 있다.

하나로텔레콤의 기업용 업무통합시스템 <하나웨어>에 대한 문의사항은 하나웨어 전용 콜센터 (1600-6300) 또는 하나웨어 홈페이지 (http://hanaware.hanaro.com)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