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파라조립PC몰, 윈도우비스타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컴파라조립PC몰, 윈도우비스타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 PC사랑
  • 승인 2006.12.05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립 PC을 판매하는 컴파라(http://www.compara.co.kr)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비스타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

컴파라에서 판매하는 윈도우 XP MC 또는 XP PRO 를 구매하면 윈도우 비스타로 무료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윈도우 XP 미디어센터는 윈도우비스타 프리미엄으로 윈도우 XP PRO는 윈도우비스타 비지니스로 바꿔준다.

또한 컴파라에서 판매되는 조립완제품 PC와 윈도우 비스타 행사 OS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XBOX360 5명, 우리오피스 50명등 푸짐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시만텍 노턴안티바이러스를 준다고 한다.

또한 윈도우비스타에 최적의 사용환경인 22인치 와이드 LCD모니터 를 모니터업체와 공동으로 특가진행 하고있다컴파라 완제품 조립PC는 업계 최초로 전국 어디서나 무료로 출장 A/S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비스타까지 함께 구매하면 대기업메이커PC 못지 않은 성능과 저렴한 가격으로 윈도우비스타용 PC를 꾸밀 수 있다.

컴파라에 대하여
컴파라는 컴퓨터 파라다이스의 준말이며 또한 컴퓨터 판다 라는 뜻도 동시에 포함 되어 있다 파라다이스를 이룩 하려하면 서로 신뢰하고 믿을수 있는 세상 이어야 가능 하다는 취지아래 컴파라 는 고객에게 정확한 상품 과 믿을수 밖에 없는 신뢰를 드리고자 항상 정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