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9세대 인텔 정품 CPU 구매 후기 이벤트 with 피씨디렉트’ 실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9세대 인텔 정품 CPU 구매 후기 이벤트 with 피씨디렉트’ 실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9.0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전 세계 PC 시장을 선도하는 인텔의 한국 공인 대리점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일반 PC환경뿐만 아니라 게임 및 멀티미디어 분야에서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9세대 인텔 정품 CPU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감사하고자 ‘9세대 인텔 정품 CPU 구매 후기 이벤트with 피씨디렉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달 간 피씨디렉트에서 유통하는 인텔 정품 9세대 CPU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코다, 조이젠, 영재컴퓨터, 양컴 등 주요 PC 쇼핑몰을 통해서 피씨디렉트에서 공급하는 인텔 정품 9세대 CPU를 구매한 후 상품후기를 올리고 구매인증을 이벤트 응모 메일주소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피씨디렉트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인텔 정품 CPU 이벤트와 함께 피씨디렉트에서 공급하는 기가바이트 마더보드를 함께 구매할 경우, 5,000원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별도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 2배의 행운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하였다.

이벤트는 유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