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A4 컬러 고속레이저 프린터 3종 및 소형 레이저 복합기 3종 출시
상태바
캐논, A4 컬러 고속레이저 프린터 3종 및 소형 레이저 복합기 3종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9.0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이 소호(SOHO)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A4 컬러 고속레이저 프린터 3종과 소형 레이저 복합기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A4 컬러 고속레이저 프린터 3종(LBP664Cx, LBP623Cdw, LBP621Cw)과 소형 레이저 복합기 3종(MF746Cx, MF643Cdw, 645Cx)은 캐논의 독자적인 ‘On Demand’ 정착방식을 채용해 대기 시간 없이 빠른 스피드의 고속 출력을 실현한다. ‘LBP664Cx’ 프린터 제품과 ‘MF746Cx’ 복합기 제품의 경우 분당 최대 27매(ppm) 출력이 가능하다.

여기에 신규 카트리지를 장착해 고속 출력임에도 섬세한 그래픽이나 작은 문자까지 선명하게 보이는 9,600dpi 상당의 고해상도와 250매 이상의 대폭 향상된 급지 용량을 통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첫 장 출력 속도도 대폭 향상돼 A4 용지 컬러 기준 약 8초~10초에 불과하며, 5행 모노 패널 혹은 5인치 컬러 터치 패널을 장착해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자유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구매 및 문의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공식 홈페이지 및 가까운 공식 파트너에서 가능하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는 “새롭게 선보인 프린터와 복합기는 보다 향상된 사양과 성능을 통해 소호 사무실 업무환경에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전하는 ‘소확행’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사무 제품’을 통해 이용자의 선택 폭을 넓힐 뿐 아니라 업무 효율성을 증진시킬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