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 3세대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 탑재 기업용 노트북 HP 프로북 2종 출시
상태바
HP코리아, 3세대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 탑재 기업용 노트북 HP 프로북 2종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6.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HP 코리아가 3세대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한 HP 프로북(HP ProBook) 405 시리즈 2종을 출시하고, AMD 프로세서 탑재 기업용 노트북 라인업을 강화한다.

HP 프로북 시리즈는 우수한 성능과 프리미엄 디자인, 자사의 뛰어난 보안 기능을 더해, 안정적인 모바일 경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은 임직원들이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끊김 없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협업 도구를 지원해야 한다. 중소기업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업무 환경에서 고도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도구가 필수적이다. HP 프로북 445/455 G7 2종은 위기 상황에서도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에게 특히 적합하다.

HP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비즈니스 노트북 HP 프로북 445/455 G7 2종은 AMD 라이젠 400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한 국내 최초의 기업용 노트북으로, 3D 공정으로 제작된 일체형 알루미늄 섀시와 얇고 가벼운 무게로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디자인을 제공한다. 또한, 상위 플랫폼에서만 적용되던 혁신 요소인 협업 및 보안 솔루션 등을 프로북 라인업까지 확대 적용해 더 넓은 고객층이 다양한 이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HP 프로북 445/455 G7 2종은 19가지 미국 국방성 표준규격시험을 통과한 뛰어난 내구성으로 사무실이나 이동 중에서도 업무와 협업 효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존 프리미엄 제품군에만 적용되었던 HP 슈어 뷰(HP Sure View)를 프로북 제품군에도 최초로 적용해 외부에서도 안전하게 PC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전 세대 대비 한층 강화된 다층 보안 솔루션은 물론, 180도 오픈 가능한 힌지, HP 노이즈 캔슬레이션, 와이파이6 지원, 최대 14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 등 프리미엄 기능을 담아냈다.

AMD 라이젠 400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코드명 르누아르)는 지난 5월 출시된 AMD의 최신 모바일 프로세서로, 뛰어난 멀티스레드 성능과 보안 기능, 한층 향상된 배터리 수명 및 관리성으로 업무 장소에 관계없이 탁월한 성능 경험을 제공한다.

HP 코리아 소병홍 상무는 “HP는 진화하는 업무 환경을 기반으로 이동성과 보안이 중요해지는 현시점에서 기업이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택할 수 있도록 AMD 신규 프로세서를 탑재한 기업용 노트북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며, “새로운 HP 프로북 445/455 G7 2종은 성능, 이동성 및 보안에 집중한 가성비가 높은 제품으로 원격, 재택근무 환경에서도 뛰어난 업무 생산성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AMD코리아 이재형 상무는 “AMD 라이젠 400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는 젠2(Zen 2) 아키텍처와 7nm 공정으로 개발되어 기업에게 강력한 성능, 유연한 기능 및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성을 제공한다”며, “HP 프로북 445/455 G7 2종은 기업 고객에게 모든 업무 환경에서 더욱 효율적이고 안전한 PC 경험은 물론, 탁월한 성능과 비주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HP 프로북 405 시리즈는 HP 스토어, HP 공인 파트너 및 리셀러, 11번가, G마켓, 옥션 등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체험과 데모를 원하는 기업 고객은 HP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HP코리아는 ‘HP for Business’ 프로그램을 통해 뉴노멀 시대를 맞이하는 중소기업에게 다양한 PC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어려운 비즈니스 환경에 처한 고객을 돕기 위해 지불 유예 프로그램, 단기 대여 서비스 등의 HP 재무 솔루션(HP Integrated Financial Solutions)을 제공하며, 윈도우 10 탑재 PC 로 교체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상담 및 데모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